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4
게임

라임 오딧세이,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완료

기사입력 2009.06.07 15:45 / 기사수정 2009.06.07 15:4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게임개발업체 ㈜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대표 황병찬)는 자사에서 개발중인 체인징 MMORPG '라임 오딧세이(www.lime-on.co.kr)'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실시했다.

개발사 측에서 선발한 3,000명의 라임패밀리 테스터들이 참가하는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레벨 1부터 시작해 20에 이르기까지 단계적으로 성장하는 시나리오 기반의 게임 성이 중점적으로 테스트 되었다. 도시와 필드 간의 이동부터 퀘스트의 수행과 그에 따른 보상, 여기에 전투 파트와 생활직업을 통한 아이템의 제작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근간을 가늠해볼 수 있는 특징들이 대거 공개되었다.

무엇보다 밝은 느낌의 세계관은 물론 3일간 모두 체험하기에는 빡빡할 만큼 상당한 볼륨의 콘텐츠들이 폭넓게 선보여지는 만큼 테스터로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 흥미진진한 모험의 세계를 제시했다.

라임 오딧세이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 황병찬 대표이사는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시리우스가 지향하는 밝은 색감을 토대로 전체적인 구성에 따뜻한 느낌이 물씬 전달되도록 초점을 맞췄다."라며 "선택하는 종족에 따라 이동할 수 있는 월드도 별도로 구성할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부족한 점이 많아도 앞으로 더욱 좋은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발사 측은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50명(1인당 2매)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며, 테스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라임 오딧세이 공식 홈페이지(www.lime-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