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40
게임

넷마블 '심선', 첫 테스터가 될 주인공은 누구?

기사입력 2009.06.02 18:00 / 기사수정 2009.06.02 18:00

이나래 기자

스트레스에 지친 당신을 달래줄 게임, '심선'이 온다.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일,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 예정인 애니메이션 RPG '심선'이 첫 테스터에 참여할 당첨자를 발표한다.

4일(목) 첫 비공개 시범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테스터 당첨자 발표와 함께 테스트 사이트도 함께 오픈한다.

5월부터 공개된 스크린샷과 동영상, 간략한 게임소개를 제외하고는 국내에서 게임에 대해 알려진 정보가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테스터 신청 접수에 많은 유저들이 몰려 큰 관심을 모으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RPG의 기본기를 잘 갖추고 있으면서도, 서구적 체형과 외모의 천편일률적인 캐릭터 및 몬스터, 펫에서 탈피해 익살맞고 개성 넘치는 동양 캐릭터와 요괴, 펫이 등장하며, 득도를 위한 기상천외 수행기라는 참신한 소재를 채택한 점 등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행선지를 바닥에 화살표를 표시해주거나 이동 펫을 타면 자동으로 목적지에 도착하게 하는 등의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 '심선'만의 유저 편의시스템은 RPG 초보 유저나, 게임을 모르는 이용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만큼 잘 갖춰져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윤영일 차장은 "'심선'의 첫 번째 테스트에 많은 유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매우 감사 드린다."라며 "전체 콘텐츠가 공개되는 것은 아니지만 '심선'의 차별화된 재미와 장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첨자 확인은 넷마블 '심선' 홈페이지(http://jt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