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5.27 10:14 / 기사수정 2009.05.27 10:14
[에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7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신규 클랜매칭 시스템 및 신규총기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클랜 매칭 시스템'은 기존보다 빠르게 클랜 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상대팀을 연결해주는 게임 내 시스템으로 기존보다 빠르게 클랜 전을 가능케 지원한다. 대기 시간이 짧아지고, 직접 매칭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어진 만큼 유저들이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클랜 매칭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클랜 전을 플레이 시 클랜포인트 50%, 경험치 20%, 보급치 5%의 추가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포인트 맨(게임 내 병과) 전용 샷건 Saiga12도 새롭게 공개했다. 구소련의 붕괴 이후 민영화된 러시아의 군수업체에 의해 만들어진 반자동 산탄총으로, 내구성이 높고, 빠른 재장전이 특징이다. 특히 연사력은 지금까지 출시된 샷건 중 가장 뛰어나다는 평가다.
이 외에도 아바(A.V.A) PC방에서는 20일 이상 매일 게임을 하면 고급 총기와 게임 머니를 받을 수 있는 PC방 출첵 이벤트를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랜덤맵과 호위 전용 채널에서 플레이 시 경험치 10%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도 줄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