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19
연예

"1988년 스윗보스"…'라온마' 박성웅, 현장 비하인드컷 대공개

기사입력 2018.07.02 10:03 / 기사수정 2018.07.02 22:3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박성웅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매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에서 활약 중인 박성웅의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극중 박성웅은 강동철 역을 맡아 사이다 뺨치는 통쾌한 대사와 진중하면서도 코믹한 연기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촬영장을 밝히는 비타민 같은 미소가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성웅은 ‘어린 한태주’역을 맡은 아역배우 김민호가 낯선 촬영장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함께 뛰어놀며 보는 이의 ‘아빠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뿐만 아니라 놀아주는 와중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뜨거운 연기 열정까지 보여준 것. 특히,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박성웅은 코믹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했다.

이렇듯 박성웅의 자상함과 젠틀한 매력 덕분에 ‘라이프 온 마스’의 주역들 모두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 주말 안방극장의 최강자에 올랐다. 어제 방송에서 박성웅은 정경호를 대신해 총을 맞고 그의 목숨을 구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형사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앞으로 그려질 박성웅의 좌충우돌 사건 해결기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성웅이 열혈 형사로 변신해 활약하고 있는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OCN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