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9:22
연예

'검법남녀' 정유미, 카리스마 벗고 러블리 장착 [화보]

기사입력 2018.06.27 17:48 / 기사수정 2018.06.27 17:4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검법남녀’ 정유미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정유미는 최근 한 패션 슈즈 브랜드 뮤즈로 발탁되며 S/S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27일 공개 된 비하인드 컷에는 청순, 러블리, 유니크함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정유미는 다양한 화보 콘셉트를 소화해내고 있는 모습이다. 쏟아지는 햇살을 맞으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하면, 트로피컬한 배경에 살짝 턱을 괴고 카메라를 응시해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정유미 특유의 내츄럴한 매력이 더해져 더욱 패셔너블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경쾌한 느낌의 스타일을 완벽 소화해내며 발랄한 모습을 연출했다.

정유미는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에서 은솔 역을 맡아 초임 검사의 성장과정을 그리고 있다. 최근 카리스마 검사로 성장한 은솔검사의 야무진 면면을 무르익은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극 재미를 더하기도. 사건을 주체적으로 해결해나가는 성장한 은솔검사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그리는가하면, 백범(정재영 분)과의 대립구도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캠프202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