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28
연예

YG "블랙핑크 총 쏘는 안무, 대중 마음 저격하고자 했다"

기사입력 2018.06.18 13: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절도 있고, 에너지가 넘치는 무빙 버전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의 무빙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블랙핑크는 절도있는 동작으로 완벽한 호흡으로, 각자의 매력과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후렴구 ‘Hit you with that ddu-du ddu-du du’ 부분 손가락으로 총을 쏘는 동작의 안무는 시선을 사로잡는다.

YG엔터테인먼트는 “총을 쏘는 안무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하고자 했다”면서 “직설적인 가사와 함께 트랙에서 느껴지는 에너지에 맞게 힘 있고, 절도 있는 동작으로 이루어졌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뚜두뚜두’ 영상은 블랙핑크 안무영상 중 처음 무빙 버전으로 촬영된 것으로, 더욱 역동적이고 공간감 넘치는 안무 동작을 담아냈다. 

1년 만에 돌아온 블랙핑크는 컴백 직후부터 각종 신기록을 모두 갈아치우고 있다. 4일째 국내 8곳 음원차트 1위 올킬을 비롯해 4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뚜두뚜두’는 17일 기준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 종합 신곡 차트, 종합 MV 차트, KPOP MV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중화권 내 블랙핑크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성적도 기록 행진이다.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6시간 만에 1천만뷰, 13시간 만에 2천만뷰, 23시간 만에 3천만뷰, 27시간 만에 4천만뷰에 이어 50시간 만에 5천만뷰까지 K팝 걸그룹 사상 최단 기간 타이틀을 모두 거머쥐었다.

블랙핑크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에 다가갈 예정이다. 이날 오후 8시 생방송되는 KBS Cool 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에 이어 19일 오후 2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도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