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9:03
연예

[포인트:컷] '기름진 멜로' 김현준, 쉼 없이 반죽 연습 '열정'

기사입력 2018.06.04 21:12 / 기사수정 2018.06.04 21:13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기름진 멜로' 김현준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4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SBS 월화 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에서 광동식 역을 맡은 김현준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준은 요리사복을 입고 상처투성이 얼굴로 서풍(이준호 분)을 응시하고 있다. 극 중 기습 공격을 당한 두칠성(장혁 분)을 지키기 위해 혈투를 벌이다 다친 모습이지만 훈훈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 속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과 반죽 연습에 집중하고 있는 김현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현준은 동료 배우들과의 호흡을 위해 마지막까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모습은 물론, 촬영을 쉬는 중간에도 끊임없이 반죽 연습에 임하는 열정을 보여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김현준은 드라마 '흑기사' '화랑', 영화 '한공주'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신인배우다. 이번 작품 '기름진 멜로'에서는 호위무사 같은 진지한 모습부터 스스럼없이 망가지는 코믹한 모습으로 첫 화부터 지금까지 배역 크기와 상관없이 묵묵히 열연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유은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