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6:26
게임

한자마루, 학습지 발간기념 어린이날 선물 제공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09.04.23 13:16 / 기사수정 2009.04.23 13:1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3일,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은 신개념 시청각 한자 학습 시스템 '한자마루'(www.hanjamaru.com)의 오프라인 '한자마루' 학습지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학습지 구매시 푸짐한 쥬니버 선물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자마루' 학습지는 게임 매뉴얼 형식을 차용, '한자마루' 게임을 통해 보고, 읽을 수 있게 된 한자들을 학습지를 통해 직접 써보는 연습을 함으로써 장기적으로 한자를 완벽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한자 관련 뜻, 소리, 부수, 필순 등 기본 학습 정보 외에도 실생활에서 사용되는 한자 단어들을 익힐 수 있도록 했으며, 쓰고 익힌 한자들은 한자능력검정시험 대비를 위한 실전 모의고사 수준의 테스트를 통해 다시 한번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한자마루' 학습지는 매달 1세트로 4권이 제공되며 23일부터 '한자마루' 공식 홈페이지(www.hanjamaru.com)를 통해 구독 신청을 할 수 있다. 학습지는 가장 기초적인 한자를 다루는 7, 8급부터 제공하며, 추후 상위 급수 학습지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NHN은 학습지 정식 발간을 기념해, 학습지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쥬니버 모자, 한자마루 노트, 쥬니버 볼펜, 한자마루 교육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무상 증정해, 학습지와 함께 특별한 즐거움도 제공한다. 

NHN 서현승 사업부장은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장면으로 구성된 한자마루 교재는 기존의 한자 학습지가 지루하다는 편견을 깰 획기적인 반향을 불러올 것"이라며, "온-오프라인 연계학습 '한자마루'를 통해 아이들의 흥미 유발은 물론 보고, 듣고, 쓰는 입체적 한자 학습 시스템을 통한 탁월한 학습 효과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자마루'는 현재 8급부터 5급까지의 한자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4급 이상의 한자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 한자급수시험을 대비하는 학생들에게 더욱 실용적인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