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52
연예

[V라이브] '문제적남자' 전현무 "쉬는 동안 가장 많이 바뀐 사람? 나…연애中"

기사입력 2018.05.24 12: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이장원이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를 새롭게 시작하며 근황을 함께 전했다.

24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문제적 남자' 뇌섹 퀴즈 LIVE'에는 전현무와 이장원이 출연해 누리꾼들과 인사했다.

이날 전현무와 이장원은 누리꾼들의 질문을 받고 대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달여의 휴식 기간을 가진 후 오는 29일 방송 재개를 앞둔 '문제적 남자'를 향해 누리꾼들은 "못 본 사이 가장 많이 달라진 뇌섹남은 누구인가"라고 물었고, 이장원은 "박경같다. 머리카락을 많이 자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전현무는 "박경 씨는 군대에 가는 줄 알았다. 머리카락이 너무 짧다"며 "저는 가장 많이 바뀐 사람은 저인 것 같다. 연애를 하고 있어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문제적 남자' 멤버들을 향해 "이 친구들은 많이 외로워하고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또 전현무는 "당분간은 게스트 없이 간다. 바뀐 콘셉트이기도 하고 해서 그렇게 하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말을 이었다.

한층 강력해진 재미와 스케일이 다른 '뇌섹피디아'로 돌아올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오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V앱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