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35
연예

[V라이브] '기름진멜로' 정려원 "장혁, 예전에 호흡 맞춰본 듯 꿀케미"

기사입력 2018.05.04 18:53 / 기사수정 2018.05.04 18:5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지연 기자] 배우 정려원이 장혁, 이준호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4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앞터V'를 진행했다. 장혁, 정려원, 준호(2PM)가 등장해 드라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배우들은 서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는 질문에 "꺄" "굿"이라며 환호성을 질렀다.

정려원은 "준호랑은 연기할 때, 내가 대사를 틀렸었다. 그런데 바로 받아서 연기를 하더라. 합이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장혁 선배와도 마찬가지다. 처음 만났는데 마치 호흡을 맞춰본 것 같았다"라고 전했다.

준호 역시 꿀케미라며 웃었다. 그는 "혼자 찍을 때 외로웠다. 연기하는 캐릭터 역시 외로움이 많은 캐릭터인데 장혁, 정려원과 만나면 밤을 새서 촬영을 해도 재미있다"라고 말했다. 장혁은 "굿"이라고 짧고 굵게 표현했다.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질투의 화신' 서숙향 작가의 신작이다. 동네 중국집 주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 남녀의 뜨거운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장혁, 정려원, 이준호 등이 출연한다. 7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V라이브 방송화면

임지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