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03 11:51 / 기사수정 2009.04.03 11:51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3일, 네오위즈ENC(대표 오창훈)가 운영하는 게임 교육기관 네오위즈 아카데미(www.neowizacademy.com)에서는 총 8개 분야에 집중적으로 게임개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게임교육 단기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관련된 ▲게임운영자(GM) ▲게임QA ▲게임 시나리오 디자인 ▲3D MAX ▲소프트이미지 XSI ▲ZBrush ▲멀티미디어 콘텐츠(영상) 디자인 ▲ 게임개발을 위한 C 마스터 등 총 8개 분야이다.
이번 단기교육은 주말과 야간에도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취업 준비생, 휴학생 외에도 재학생이나 직장인들도 자기계발과 게임업계 취업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데 목표를 뒀다. 과정에 따라 최소 8주에서 12주 동안 교육을 받게 되며 수강생들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실무 프로세스와 기술, 노하우 등을 배우게 된다.
집중 교육을 위해 네오위즈 아카데미는 전문 강사와 함께 '게임 R&D 연구소'의 국내 최고 수준의 개발자들도 함께 교육 과정을 이끌며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각 과정별 수료 성적 우수자에게는 정규과정 장학금 혜택을 받게 되며, 현직 게임개발자와의 간담회 및 취업특강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본 과정은 노동부가 주관하는 청년인턴제 자격에 해당하게 됨에 따라, 수료 후에는 인턴십 참가 우선지원 대상 자격을 얻게 된다.
네오위즈ENC 정철 이사는 "네오위즈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쌓아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핵심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한 만큼, 실질적인 교육과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 아카데미는 대한민국 게임 인재 양성을 목표로 현재 2기 교육과정이 진행되고 있으며, 폭넓은 게임 개발 인력 확보를 위한 특색 있는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3월에는 노동부 청년인턴제 사업자로 선정되어 청년실업 해소와 고용시장 안정을 위한 가교 역할을 지원하고 있어 단기과정 수강생들에게도 혜택이 돌아갈 전망이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owizacademy.com)와 전화문의(02-6393-370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