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02 15:12 / 기사수정 2009.04.02 15:12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CJ인터넷 ㈜(대표이사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신규 아이템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새로 업데이트된 아이템은 총 6가지다. 여기에는 자연재해로부터 보호해 주는 '역천사의 베일', 변장도나 적대도와 상관없이 임시 입항을 가능케 하는 '동남 아시아 임시 입항증', '남태평양 임시 입항증'이 포함된다. 또한, 교역소 가격 흥정을 도와주는 '대상인의 비전'과 스킬 작성 일수를 단축하는 '기능서 기록 절차서', 공유 창고 사용이 가능한 '공유창고 장기 허가증'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CJ인터넷은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 기념으로 13일까지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스페셜 아이템을 특가로 제공한다. 스페셜 아이템으로는 30일간 경험치를 각각 30%, 50% 올려주는 '해왕의 보석'과 '해신의 보석', 숙련도를 30%, 50% 향상시켜주는 '뇌왕의 보석', '뇌신의 보석' 외, 배 속도를 20% 올려주는 '풍령의 보석'이 해당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각각의 아이템을 기존 가격에서 최대 30%가량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2005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수많은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아왔다."라며, "많은 유저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서라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main.as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