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3.20 11:11 / 기사수정 2009.03.20 11:11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와 퓨쳐포트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게임 '카르마2'(www.karma2.co.kr)는 '총알 모으고 선물 펑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4월 16일까지 1달여 동안 진행되며,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총알이 주어지고, 보유 총알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22인치 LCD모니터, 게이머 전용 헤드셋, 레이저 마우스, 후드 집업 등의 경품과 게임머니(KP), 게임아이템 등을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매일 최초로 게임에 접속했을 때와 10킬 이상의 성적을 달성했을 시에는 각각 10개, 게임 플레이를 30분 이상 했을 때는 20개의 총알이 지급되며 토요일과 일요일 등 주말에 게임 접속하면 30개의 총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하루 최대 70개의 총알을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수집한 총알을 활용해 중복으로 경품 응모가 가능해 총알을 많이 확보할수록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총알 10개만 모으면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누구나 받을 수 있어 충성 게이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사업 부문 박정필 본부장은 "카르마2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푸짐한 혜택도 많이 받기를 바란다."라며 "곧 새롭게 선보일 맵과 모드의 업데이트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전작 '카르마 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www.karma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