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새로운 음악 플랫폼 ‘FNC LAB’을 론칭한다.
‘FNC LAB’은 FNC의 탄탄한 콘텐츠 제작능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조합을 자유롭게 실험하는 음악 플랫폼이다. 디지털 음원 형태로 제작되며, 아티스트의 숨은 매력을 찾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FNC LAB’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은 비주얼, 장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조합을 실험하게 된다. 기존의 음악 스타일 혹은 소속 팀 컬러에 국한되지 않은 신선한 조합을 시도할 예정이어서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굴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FNC LAB’의 로고와 일러스트는 국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Kirean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실험실을 모티브로 시간∙장르∙비주얼 등 다양한 요소들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킬 ‘FNC LAB’의 의미를 담았다.
FNC는 ‘FNC LAB’을 통해 새로운 조합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에 집중하면서 급변하는 디지털 음원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FNC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엔플라잉, SF9, 허니스트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배출한 연예 기획사다. 가수뿐만 아니라 탄탄한 예능인, 배우 라인업을 구축했고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공연 제작사, 아카데미 등을 보유하며 종합 엔터사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FNC LAB’의 모든 콘텐츠는 ‘FNC LAB’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FNC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