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3.17 10:49 / 기사수정 2009.03.17 10:49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lizzard Entertainment Korea, www.blizzard.co.kr)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대륙 노스렌드를 무대로 노스렌드 업적 달성 3차 이벤트 '울두아르를 준비하라!'를 개최한다.
16일부터 4월 13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1.0 '울두아르의 비밀' 패치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공격대 던전 울두아르의 탐험을 대비하여 죽음의 요새 낙스라마스 던전을 공략하여 관련 업적을 달성하는 이벤트이다.
노스렌드 업적 달성 3차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한 후 참여 캐릭터를 선정하여 이벤트 기간 내에 낙스라마스 공격대 던전을 일반 난이도로 설정하여 공략하고 '낙스라마스의 몰락' 업적을 완료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미 해당 업적을 완료한 플레이어의 경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만 하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낙스라마스의 몰락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게임 속 애완용 펫을 받을 수 있는 티리엘 펫 카드(30명)와 아서스 이미지로 꾸며진 T-머니 카드(1만 원 충전, 100명) 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을 위한 푸짐한 상품들이 증정 된다.
특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티리엘 펫은 블리자드의 액션 RPG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대천사장 티리엘을 애완용 펫으로 제작한 한정판 계정 귀속 아이템으로 자신이 플레이하는 서버를 선택하여 해당 서버의 같은 진영 캐릭터 모두 동일하게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공개 테스트가 진행 중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울두아르의 비밀' 패치 업데이트에서는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죽음의 고대 신이 기다리고 있는 울두아르 공격대 던전이 선보이며, 한 캐릭터에 2가지 특성을 저장할 수 있는 이중 특성, 장비를 손쉽게 전환할 수 있는 장비 관리자 등 다양한 내용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울두아르 공격대 던전에 대한 소개 내용(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update/underdev/index.html)과 동영상(http://www.worldofwarcraft.co.kr/wrath/ulduar.xml)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고,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노스렌드 업적 달성 3차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news/event/ing/200903_achievement/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