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4년 만에 돌아온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데이키즈와 지아가 가창한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싱글 ‘추억 한 잔(feat. 하림)’ 음원이 공개된다.
‘추억 한 잔(feat. 하림)’은 먼데이키즈와 지아의 검증된 가창력에 뮤지션 하림의 하모니카, 아코디언 연주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발라드 곡으로, 최갑원 프로듀서와 히트 작곡가진(박근태, PJT, 이종훈)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헤어진 연인의 서로를 향한 그리움, 진심이 만들어 낸 ‘술 한 잔’의 약속을 ‘추억 한 잔’이라는 비유로 풀어낸 최갑원 프로듀서 특유의 감성 짙은 가사가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낭만을 선물할 전망이다.
특히 지아의 대표곡 ‘술 한 잔 해요’를 프로듀싱한 최갑원 프로듀서인 만큼, ‘술 한 잔’에 이은 ‘추억 한 잔’으로 지아와의 찰떡궁합을 재차 과시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는 아이유, 백지영, 휘성, 거미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하고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최갑원 프로듀서의 디지털싱글 시리즈로, 많은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지난 2012년 ‘감기라도 걸릴까 – 휘성, 이승우(소울스타)’를 시작으로 2014년 발표한 ‘애타는 마음 – 울랄라 세션, IU’까지 총 다섯 장의 싱글을 공개한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는 이로써 약 4년 만에 여섯 번째 작품 ‘추억 한 잔(feat. 하림) - 먼데이키즈, 지아’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먼데이키즈와 지아가 함께한 ‘The Lyrics(더 리릭스)’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싱글 ‘추억 한 잔(feat. 하림)’은 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dob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