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38
연예

붐, '옆집 오빠' 뮤직비디오 공개…H.O.T. 토니안 카메오 출연

기사입력 2018.02.28 13:5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방송인 붐이 5년 만에 발표한 신곡 음원에 이어 재치 넘치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신규 음원 ‘옆집 오빠’를 깜짝 공개했던 붐이 27일 뮤직비디오에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옆집 오빠’는 재미있는 노랫말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붐의 능글맞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트로트곡이다.

‘옆집 오빠’ 뮤직비디오는 직장생활에 회의를 느끼던 붐이 우연히 ‘우주 대호감 오디션’에 참가해 열정이 넘쳤던 자신의 지난 시절을 되찾는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붐은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에서부터 두건, 포인트 염색, 실버 악세사리, 체인 밸트 등 다양한 90년 대 소품으로 개성을 더한 오디션 출연자까지 1인 4역으로 분해 매력을 B급 감성 넘치는 메소드연기를 펼쳤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토니안이 특별 출연해 붐과의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토니안은 붐이 출연하는 ‘우주대호감 오디션’의 심사위원으로 등장해 붐과 환상 케미를 선보였다. 앞서 붐과 토니안은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여행을 다니며 절친한 사이임을 공공연히 해왔으며 가수이자 방송인인 강남의 SNS를 통해 붐이 토니의 입술에 립밤을 발라주는 모습 등이 공개되며 훈훈한 브로맨스를 보여준 바 있다.

현재 붐은 SBS FM ‘붐붐파워’를 통해 시청자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중. ‘붐붐파워’는 ‘청취자’와 ‘음악’이라는 확고한 콘셉트로, 음악이 나갈 때도 DJ의 애드리브가 이어지는 독특한 진행 방식을 선보이며 방송 시작 1년도 되지 않아 청취자가 가장 사랑하는 오후 4시의 라디오로 자리매김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IOK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