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6:26
연예

김성규 "넬 김종완이 총 프로듀싱, 많은 이야기 나눴다"

기사입력 2018.02.26 16:1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가 넬 김종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에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 쇼케이스가 열렸다.

우선 김성규는 "세번째 앨범이라 긴장을 안할 줄 아닌데 긴장이 너무 된다. 인피니트로 나올 때보다 더 떨린다"고 입을 열었다.

약 3년만에 솔로 앨범을 내게 된 김성규는 "작년 초부터 기획하고 여름에 녹음을 했다. 재미있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번 앨범 총 프로듀싱을 맡은 넬 김종완을 만나 내가 느끼는 것을 많이 이야기 했다. 그래서 내가 쓴 글들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에 따른 음악을 형이 만들어주고, 가수를 위해서 곡들을 많이 써주셔서 감사하다. 내가 느끼는 것들을 노래로 불러서 많은 분들이 공감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틀곡 ‘True Love’는 SPACEBOY와 김종완이 공동 작곡한 얼터너티브 팝으로, 곡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펼쳐지는 시원한 전개와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그 외에 ‘뭐랬어 (Feat. PUNCHNELLO)’, ‘머물러줘’, ‘끌림’, ‘지워지는 날들’, ‘Till Sunrise (Feat. JW of NELL)’, ‘Sorry’, ‘천사의 도시’, ‘Sentimental’, ‘거울’까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10트랙으로 완성됐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