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28
연예

한희준, 콘서트서 '한희준 밴드' 선보인다

기사입력 2018.01.25 17: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한희준이 공연형 가수로의 변신에 나섰다.

컴백 앨범인 ‘딥 인사이드’(DEEP INSIDE)로 외모와 음악적인 성장을 가져온 한희준이 데뷔 첫 팬 콘서트인 ‘인사이드 어스’(INSIDE US)를 통해 이른바 ‘한희준 밴드’를 선보이는 것.

‘한희준 밴드’는 드럼과 키보드, 베이스, 기타 등 총 5인 세션으로 구성되며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신사동 마이라이브홀에서 열리는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처음 얼굴을 알린다. 

이와 관련 한희준의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한희준 밴드’는 향후 한희준이 공연을 할 때마다 동참하게 될 것”이라면서 “외모, 음악적인 변화를 가져온 한희준의 또 다른 도전이자 공연형 가수로의 변모를 가져올 키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한희준은 한편 밸런타인데이 팬 콘서트 형식으로 펼쳐질 이번 공연에서 최근 발표한 신보 타이틀곡 ‘딥 인사이드’(DEEP INSIDE)를 비롯해 전 앨범 타이틀곡인 ‘생각 나’ ‘거의 다’, 여기에 달달한 팝송까지 ‘고막 남친’ 다운 다채롭고 매력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특히 한희준이 노래 못지않게 재치 있는 입담의 소유자인 만큼 음악과 토크가 결합된 공연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또한 크다.

한희준은 이날 특별 이벤트로 팬들과 일일이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특별한 추억도 선사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