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11
연예

"출구없는 매력"…더보이즈, '소년(Boy)' 안무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7.12.28 09:2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실제 연습 현장을 담은 퍼포먼스 비디오로 또 한번 숨은 매력을 드러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자정, 공식 SNS 등지를 통해 타이틀곡 '소년(Boy)'의 연습실 안무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데뷔 직후 탄탄한 국내외 팬덤을 다지며, 가는 곳곳마다 화제를 흩뿌리고 있는 신예 더보이즈는 아이돌 팬덤 내 '역대급' 고난도 군무로 통하는 타이틀곡 '소년(Boy)'의 실제 연습영상을 통해 이들의 '출구'없는 무한매력을 다시금 어필했다.

더보이즈의 '기분 좋은 시작' 멤버 큐의 등장으로 재생되는 3분 분량의 이 안무 영상은 화려한 무대의상 대신 운동화와 일상복을 입은 채 연습에 임한 12인 멤버들의 모습이 들어섰다.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 대신 더보이즈의 일상 속을 엿보듯 고정된 앵글은 이들의 내추럴한 매력과 현장감을 한층 더해 더욱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한치의 오차 없는 '완벽 칼군무', 화제의 안무포인트 '뫼비우스 서클', 넓은 공간을 쿵쿵 울리는 열 두 명의 힘찬 발소리 등은 음악방송 못지 않은 묘한 긴장감과 매력을 자아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전원센터’ 그룹다운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빈틈없는 퍼포먼스 소화력까지 갖춘 ‘파워신인’ 더보이즈의 이 안무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빠른 조회수 상승 폭을 기록하고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 6일 데뷔곡 '소년(Boy)'을 포함한 첫 미니음반 '더 퍼스트'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 가온 앨범차트 3위, 주요 음악방송 톱10 진입 등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 전부터 '괴물 신인'이라는 평가를 이끈 더보이즈는 4000여명을 대상으로 대형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했고, 이후 방송 출연이 있는 현장마다 수천여명의 팬이 몰려드는 등 남다른 팬덤을 자랑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