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14
연예

라디, '그사이' OST 참여…'그냥 보고싶은 사이' 공개

기사입력 2017.12.26 18:18 / 기사수정 2017.12.26 18:2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세 번째 OST ‘그냥 보고싶은 사이’가 공개됐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세 번째 OST는 부드럽고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싱어송라이터 라디가 참여했다.
 
라디가 부른 ‘그냥 보고싶은 사이’는 극 중 남녀 주인공의 멜로테마 곡으로 3, 4회 짦은 노출만으로도 시청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곡이다. 

따듯한 바람 같은 설렘이 묻어나는 이 노래는 사랑이 처음 시작하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와 기분 좋은 멜로디, 거기에 나직이 속삭이는 라디의 보이스가 더해져 주인공들의 핑크빛 장면들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붕괴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멜로 드라마로 섬세하면서도 짙은 감성, 세련된 영상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까지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라디가 참여한 ‘그냥 사랑하는 사이’ 세 번째 OST ‘그냥 보고싶은 사이’는 2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이엘와이드코퍼레이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