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6:49
경제

역대 최대 규모 소비자 투표 통해 비데 부문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7.12.20 14:27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역대 최대 규모 소비자 투표 통해 비데 부문 대상 수상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13년 연속 ‘2018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16주년을 맞은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경제, 문화, 사회, 인물 등 각 부문별 소비자 투표를 통해 2018년을 이끌어 갈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이번 행사에서 콜러노비타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뤄진 투표를 통해 대상에 선정돼 수상의 영예는 물론, 높은 소비자 만족도까지 거머쥐게 됐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투표를 통해 주어지는 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이번 13년 연속 수상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기술의 개발에 적극 나서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99.9%의 항균력을 가진 은나노 및 풀 스테인리스 재질의 노즐과 자동 노즐 세척 기능, 화장실 물청소 부담을 던 방수기능 등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혁신 기능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향후 위생과 편의성을 극대화해 별도의 비용과 렌탈 서비스 없이도 손쉬운 자가관리가 가능한 비데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