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47
스포츠

폴댄스 협회 '한국폴스포츠협회', 2017 청소년 꿈 캐스팅 페스티벌 파이널 후원

기사입력 2017.12.19 16:27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지난 12월 16일(토), 거제시에 위치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개최된 ‘2017 청소년 꿈 캐스팅 페스티벌 파이널’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협회장 김진희)가 후원하며, 국제영상위원회 주최, 국제영상위원회 거제지부가 주관, g 엔터테인먼트가 기획했다.

‘청소년 꿈 캐스팅 페스티벌’은 꿈과 끼있는 청소년들에게 에너지 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청소년들이 공연을 통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 및 가슴에 품은 꿈의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각 지역 예선과 결승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국제영상위원회 거제지부의 주관으로 거제시에서 결선이 이루어졌다.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협회장(지니폴 대표)은 한국청소년육성연맹의 임원으로 기존 청소년 교육에 대해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 교류를 하고 있으며, 청소년 꿈 캐스팅 페스티벌의 뜻깊은 취지에 반하여 첫 개최 때부터 꾸준하게 지역 예선은 물론 결선까지 후원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장안대학교 실용음악과 △이코노미저널 △공감예술단 △지니폴 △거제문화재단 △거제오아시스호텔 △거제산림조합 △쌍용자동차 거제영업소 △문예광장협동조합이 후원했다.

또한 KPSA에이전시 소속 이광진(지니폴 소속) 선수의 폴 퍼포먼스 축하공연도 진행됐다.

김진희 협회장은 “매년 이 행사를 후원해오며 가장 기쁜 점은 끼있는 많은 청소년 여러분들에게 무대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점이다.”라며 “이 무대를 시발점으로 포기하지 말고 계속해서 꿈을 위해 전진하였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폴스포츠협회는 내년 국제폴스포츠연맹(IPSF)에서 주관하는 세계폴스포츠선수권대회(WPSC)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선발을 위한 한국폴스포츠선수권대회의 개최를 준비하고 있으며, 폴댄스라는 범주에 국한되지 않고 하나의 스포츠로서 다양한 대회와 발전을 기획,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