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3:52
연예

[엑's 할리우드]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 피카츄된다...'명탐정 피카츄' 캐스팅

기사입력 2017.12.07 14:06 / 기사수정 2017.12.07 14:1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라이언 레이놀즈가 피카츄로 캐스팅됐다.

6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 리포터는 "라이언 레이놀즈가 영화 '명탐정 피카츄'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영화 '명탐정 피카츄'는 2016년 2월 닌텐도에서 발매한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다. 십대 소년 스미스가 납치된 아버리를 찾기 위해 피카츄와 팀을 이뤄 찾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현재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의 저스티스 스미스와 '빅 리틀 라이즈'의 캐서린 뉴튼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저스티스 스미스가 10대 소년 스미스를 캐서린 뉴튼이 이들을 도와주는 저널리스트 역을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명탐정 피카츄'에서 피카츄 역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한 소식통은 대부분의 촬영이 모션 캡쳐 형식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명탐정 피카츄'는 내년 1월 촬영에 돌입하며, 최근 알렉스 허쉬와 니콜 펄먼이 각본을 집필한다.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일본 외 전 세계 배급을 담당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news1, '명탐정 피카츄'공식 트레일러 영상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