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비투비의 네 번째 단독콘서트 '2017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의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비투비는 오는 12월 23, 2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2017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를 여는 가운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7일 공식 팬클럽 회원 한정으로 실시된 선예매에선 티켓 예매처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예매 사이트 접속이 지연되는 등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지난 1월 열린 세 번째 단독콘서트 이후 약 10개월만에 열리는 비투비의 네 번째 단독콘서트로 데뷔 이래 단독 공연으로는 가장 많은 양일 2만5천석의 규모에도 불구하고 '퍼펙트 매진'을 기록했다.
비투비는 지난 10월 발매한 정규2집 'Brother Act.'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고 음악방송 7관왕을 차지 하는 등 정규2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고 다가오는 연말 시상식 준비와 네 번째 단독콘서트 '2017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투비의 네 번째 단독콘서트 '2017 BTOB TIME~ 우리들의 콘서트~'은 오는 12월 23, 2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