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현아가 오는 12월 4일 컴백을 확정 짓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아는 지난 27일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현아의 공식 SNS를 통해 땡스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HyunA Thanx Single [Lip & Hip] 2017.12.04 Coming Soon!#HyunA #현아 #Lip_N_Hip" 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는 케첩으로 그린 입술 이미지와 현아의 힙으로 추정되는 이미지까지 총 2장으로 이미지 속에는 현아의 새 싱글 제목인 'Lip & Hip'과 컴백일이 담겨있다.
오는 12월 4일 공개될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현아는 지난 2월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시작으로 북미투어, 트리플H, 미니앨범 'Following'에 이어 오는 12월 4일 발매할 땡스싱글(Thanx Single) 'Lip & Hip'까지 데뷔 10주년을 알차게 보내고 있다.
한편, 현아가 선물할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오는 12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큐브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