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포맨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김정현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7일 포맨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오는 24일 컴백을 앞둔 포맨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이 지난 16일 무사히 끝났다. '학교 2017'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츤데레 캐릭터로 이목은 끈 배우 김정현이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했다"고 밝혔다.
평소 포맨의 노래를 즐겨 듣고 좋아했던 김정현은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 제안을 받고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포맨의 정규 6집 '리멤버 미(REMEMBER ME)' 는 약 3년 5개월 만에 정규로 포맨의 제작자 윤민수가 앨범 프로듀싱에 나서 포맨의 컴백과 발라드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정현은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남자 주인공 현태운 역을 맡아 훈훈한 비주얼과 시크한 매력,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끌며 최고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포맨은 2008년 'Fist Kiss'로 가요계 데뷔, '못해', '고백', '살다가 한번쯤', 'Baby Baby', '청혼하는 거예요'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가을하면 떠오르는 발라드 대표주자로 많은 사랑 받았기에 신보 역시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포맨의 정규 6집 '리멤버 미(REMEMBER M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메이저나인, 오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