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네가 기다려왔던 사람, 아임 더 원. 알잖아 여기 나야 나야 나야."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의 유닛 MXM은 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아임 더 원'(I'M THE ONE)을 비롯한 첫 데뷔 미니앨범 '언믹스'(UNMIX)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아임 더 원'은 수많은 만남과 헤어짐 끝에 만난 소중한 인연에게 이젠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내 곁에 있어 달라는 당당한 고백을 담고 있다. 트로피컬 사운드와 팝 댄스 성향의 곡으로 MXM만의 청량한 느낌이 전체 멜로디를 아우르고 있다. 작사 작곡은 9999, ESBEE, 라이머가 맡았다.
김동현의 보컬로 시작되는 인트로에서 임영민의 래핑으로, 또 후렴구에서는 두 사람의 보컬과 랩이 어우러지면서 순식간에 귀를 사로잡는 청량한 매력을 완성한다.
'아임 더 원 / 네가 기다려왔던 사람 / 알잖아 여기 나야나야나야 / 영원히 너만 사랑할 사람 / 아임 더 원' 등의 가사에서 당당하게 고백하는 남성의 희망 가득한 마음을 담았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정상 비디오 디렉터팀인 디지페디가 연출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느낌을 완성해냈다.
뮤직비디오 속 MXM은 '청춘'의 매력을 발산하는 두 사람의 모습과 퍼포먼스가 가미된 댄스 하이라이트 부분은 곧 공개될 음악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불러 일으킨다.
한편 데뷔 앨범을 발표한 MXM은 이날 오후 8시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등 각종 음악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아임 더 원'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