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고등래퍼' DooYOung(최서현)이 데뷔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굿라이프 크루에 따르면 4일 DooYoung은 데뷔 첫 미니앨범 'GHOOD LIFE(굿라이프)'를 발표한다.
총 5곡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앨범은 같은 소속사 선배인 슈퍼비, 면도의 참여를 필두로 더블케이, 엠비션 뮤직 소속 김효은, 해시스완, 도넛맨이 이끄는 Clarity 소속 키드킹 등이 지원사격했다. 또 프리마비스타, Make 4 Play, Scary P등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첫번째 트랙 '2pac 영화 후기'는 얼마전에 개봉한 2pac의 일대기를 다룬 'All Eyes On Me'를 보고 감명을 받아 만든 곡으로 정통 웨스트코스트 스타일의 곡이며 두번째 트랙은 이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Scary P가 프로듀싱 한 '호텔뷰' 이며 아름다운 여성을 60층의 호텔 뷰로 비유한 부드러운 느낌의 곡이다. 'Girl You Like 60층의 호텔뷰'라는 후렴이 반복되는 중독성 있으며 키드킹이 피처링 한 감성적인 곡이다.
마지막 5번째 트랙인 'Gangstarr'는 정통 힙합인 수록 곡으로 도끼의 연결고리를 만든 프리마비스타가 프로듀싱 한 곡이며 후렴이 없는 것이 인상적이고 더블케이, 면도, 해시스완, 김효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이다.
한편 DooYoung의 '굿 라이프'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굿라이프크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