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55
연예

리브하이 가빈, 오늘(18일) 여배우 자격으로 서울웹페스트 참석

기사입력 2017.08.18 15:06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걸그룹 리브하이 가빈이 서울웹페스트 2017(국제웹영화제)에 레드카펫을 밟는다.

가빈은 리브하이 멤버 보혜, 레아, 신아와 함께 18일 서울 국민대학교에서 열리는 서울웹페스트 레드카펫,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리브하이 가빈은 웹드라마 '두근 두근 마카롱'(Sweeet Bitter Macaron) 시즌 1부터 현재 시즌 3까지 여주인공으로 출연 중이다.

'두근 두근 마카롱'은 한국 출품작 36편에 선정됐으며, Best Screenplay (대본상 부문), Best Director(감독상 부문), Best Ensemble cast(앙상블 캐스트상 부문), Best Sketch Comedy(스케치 코미디상 부문)  등 4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가빈은 "드라마 '두근 두근 마카롱'는 촬영 내내 즐겁다.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등 참여하시는 분들과 재미있게 작업을 하고 있다. 공감 가는 소재, 건전한 메시지를 갖고 있는 드라마 '두근 두근 마카롱'을 통해 또래 젊은이들이 함께 공감하고 생각할 수 있는 건강한 작품이 되길 기대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빈은 지난 2014년 제58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광주전남 미에 당선됐고 그 해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에서 엔터테인먼트상을 수상한 바 있다.

mystar@xportsnews.com / 사진=레드 크리에이티브 컴퍼니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