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38
스포츠

골프토크쇼 ‘시원타’ 2화, 골프매너와 에티켓으로 방송

기사입력 2017.07.20 14:32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레슨을 제외한 골프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프로그램 골프토크쇼 ‘시원타’가 2화에서는 '골프의 기본매너, 골프장 에티켓'에 대한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지난 11일 첫방송된 생활체육TV ‘시원타’에서 '나의 골프입문기'라는 주제로 화제를 모았다. 기존의 골프 프로그램에서 다루는 골프 레슨에 대한 내용이 아닌, 처음 골프장에 갈 때 유용한 팁이나 골프 입문자 필수 준비사항 같은 골프 레슨 외적인 부분을 다루면서 기본적이지만 잘 모르고 있었던 골프에 관한 정보들을 전달하면서 기존 골프 방송과 다른 신선함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시원타’에서는 기존 3인 체제인 프로골퍼 강재원,백돌이 조성화, 갓초보홍진호에서TV로 첫 방송되면서 홍일점이자 미녀 골퍼 김은영 프로가 투입됐다.김은영 프로 특유의 세심하면서도 거침없는 입담으로 더욱 막강해진 4인체제로 돌아온 골프 토크쇼 ‘시원타’는 전보다 더욱 풍부해진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웃음까지 더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향상시켰다.

오는 25일 방영되는 ‘시원타’ 2화에서는 '골프의 기본 매너 :골프장 에티켓'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시원타’ 제작사인 누누랄라 미디어(㈜누누홀딩스)관계자는 “2화 방송에서는알아두면 좋은 골프 매너와 골프장 에티켓에 대해서 출연진들의 재밌는 에피소드와 더불어 간단 꿀팁을 만나볼 수 있다”며 “이 방송이 골프 입문자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고, 기존 골프인들에게는 많은 공감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시원타’ 2화는 생활체육TV에서 7월 25일 밤 11시 20분에 방영되며 7월 26일 오후 2시 20분, 28일 오후 1시, 29일 밤 10시, 30일 오후 2시에 재방송으로 2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mysta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