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한보배가 ‘학교 2017’ 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한보배 소속사 브룸스틱 측은 22일 "한보배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 서보라 역할로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극중 서보라(한보배 분)는 무존재의 상징으로, 금도고짱 황영건(하승리)친구들과 어울리다 시련을 겪는 인물이다. 한보배는 이번 드라마에서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이스', '닥터스'등을 통해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한보배는 캐스팅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학교 2017’에 합류하게 돼 차세대 스타 후보군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돼 기쁜 마음으로 촬영을 준비 중이다 한보배가 연기할 서보라는 결이 다양한 힘든 감정 연기를 필요로 하는 역할로 감정선과 캐릭터 연구에 집중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학교 2017’은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딩들의 생기 발랄 성장 드라마. ‘맨 몸의 소방관’,’간서치 열전’ 등을 통해 젊은 감각의 참신하고 색다른 스토리와 연출력으로 호평 받아 온 박진석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7월 방송 예정.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브룸스틱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