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22
경제

골든구스디럭스, 봄·여름 시즌 겨냥 '플래그십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17.04.27 09:29 / 기사수정 2017.04.27 09:30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Golden Goose Deluxe Brand)가 2017 S/S 시즌을 맞아 4월 28일 ‘플래그십 리미티드 에디션(Flagship Limited Edition)’을 출시한다.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는 매 시즌 특별함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여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니커즈는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플래그십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시그니쳐 모델인 슈퍼스타(Superstar)와 스타터(Starter)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한 바디에 다양한 컬러와 우아하게 빛나는 글리터를 사용하여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다. ​기존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만의 빈티지한 감성과 피니쉬 처리는 그대로 담았으며, 모든 가공 과정은 핸드 메이드 구두를 만드는 공법처럼 이탈리아 장인들의 손을 거쳤다.
 
베네치아 정통 테일러링과 아메리칸 테이스트를 결합한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는 빈티지를 사랑하는 디자이너, 프란체스카 리날도와 알레산드로 갈로의 라이프 스타일을 따라 이탈리아 감성의 하이엔드 의류와 빈티지한 스니커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 출시되는 스페셜한 ‘플래그십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의 공식 매장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한 아이템으로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점, 잠실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골든구스디럭스브랜드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