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41
게임

박치기 액션 ‘쌈박’ 3차 CBT, 유쾌 상쾌하게 종료!

기사입력 2008.06.17 17:23 / 기사수정 2008.06.17 17:23

박재형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재형 기자] 나우콤은 엠지웍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쌈박'이 지난 6월11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 3차 CBT가 약 5배 이상의 동접률 상승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쌈박'의 3차 CBT는 대규모는 아니지만 내실있는 이벤트와 유저를 최우선으로 한 운영. 1,2차 CBT를 거듭하며 지속적인 보완작업을 통한 게임성 보강으로 1,2차 CBT 테스터들의 높은 재참여율을 이끌어냈다.

특히, '쌈박'은 CBT 시작부터 종료까지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며, 지난 1,2차 CBT 대비 약 5배 이상의 동접률을 기록. 이는 '쌈박'만의 독특한 게임장르와 게임성을 입증하는 수치라 할 수 있다.

이번 CBT를 통해 새로이 선보인 신규 맵 2종 '릴리펏 왕국'과 '모험왕'에 대한 호응이 이어졌으며, '서바이벌 모드'는 일정 수준의 실력이 되는 테스터들에게 '컨트롤 극대화와 서로 협력을 다지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칠 수 있어 좋았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그리고 '쌈박' 3차 CBT의 메인이벤트인 '클릭하라! 상품 주리라' 라는 실시간으로 당첨자가 홈페이지 전광판을 통해 노출되며, 남은 상품수량 또한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상품도 즉석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였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여러분의 꾸준한 호응과 높은 관심으로 3차 CBT를 성공적으로 종료할 수 있게 되어 감사 드린다.”라며, “CBT를 통해 접수된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오는 7월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박재형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