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37
연예

'문제적남자' 원종건,머리부터 마음까지 섹시한 '마섹남'(종합)

기사입력 2017.04.10 00:3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느낌표' 효자소년 원종건이 여자친구가 있음을 털어놨다.

9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는 12년 전 '느낌표'를 통해 온 국민을 울렸던 '눈을 떠요' 효자소년 원종건 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원종건은 12년 전 '느낌표'를 통해 각막이식수술을 받은 어머니에 대해 "어머니가 눈을 뜨신 뒤 뭐라고 하실지 PD가 물었을 때 어린 마음에 '이제 일도 할 수 있고 돈을 벌 수 있으니 먹고 싶은 거 먹게 해주겠다'고 하실 거라 대답했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어머니가 눈을 뜨자마자 해주신 첫 마디가 '우리도 더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이 되자'고 하셨다. 방송 이후로도 항상 겸손하고 감사하게 살자는 말을 오늘 아침까지 해주셨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지난 2015년 네팔로 봉사활동을 다녀 온 원종건은 "아이들에게 선물을 줄 수 없을까 싶어 한 명 한 명 사진을 찍어 학생교적부를 선물했다"고 전했다. 그는 '좋은 일을 하는 사람이 되자'고 말씀하신 어머니와의 약속을 지키고 있었다. 

원종건은 앞으로 계획에 대해 전하면서도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일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장애인이 살기 편한 세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싶다"고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