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4:22
연예

[쥬크박스] 갓세븐, 절대적 강렬함의 완결판…'네버에버'로 다시 하드캐리

기사입력 2017.03.13 12:00 / 기사수정 2017.03.13 11:5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또 한번의 하드캐리를 예고했다.

갓세븐은 13일 미니앨범 'FLIGHT LOG : ARRIVAL'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 'FLIGHT LOG : ARRIVAL'은 지난해 3월과 9월 발표된 'FLIGHT LOG : DEPARTURE', 'FLIGHT LOG : TURBULENCE'에 이어 'FLIGHT LOG' 시리즈를 완결하는 음반이다.

앞서 갓세븐은 '하드캐리'를 통해 강렬하고 화려한 인상을 남겼는데, 이번 타이틀곡  'Never Ever'(네버에버)에서는 그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파워풀함을 선보였다. 아직까지는 마냥 순수한 사랑부터 시작해 점차 남성미가 더해지는 모습을 그렸다면, 이번 곡에서는 진정한 사랑을 만나 결실을 맺는 스토리를 표현한 것이다. 올해로 4년차가 된 갓세븐은 한층더 남자답고 세련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간 개인 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인기를 쌓은 만큼 더 노련하고 여유있어진 모습도 엿보인다.

갓세븐은 '네버에버'를 통해 행복한 결말을 맺은 사랑에 대해 노래했다. '많이 고민했던 만큼 이젠 확실해. 나의 모든 것을 베팅해. 결심해 지금부터 영원까지'라는 맹세의 말로 흔들림 없는 사랑을 약속했다.

한편 갓세븐은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음반 판매량과 음원 순위 등 모든 면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성장형 아이돌'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 약 1년에 걸쳐 진행된 3부작 시리즈 앨범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으면서 얼마나 높이 비상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네버에버' 뮤직비디오 캡처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