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이탈리안 남성 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비오비(BOB)’가 지난 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행사는 인 스토어 프로모션으로 일환으로 비오비 (BOB) 브랜드의 DNA를 고객들과 나누기 위함이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패치워크 체험과 페인팅 캐리커쳐 등 직접 브랜드를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날 론칭 행사에서는 감성적인 음악으로 마니아 층을 거느리고 있는 버스킹 밴드 ‘파티스트릿’의 미니콘서트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듯한 잔잔하고 감성적인 음악이 어우러진 콘서트 현장은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곧이어 진행 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오현숙 작가의 30초 캐리커쳐 체험 또한 적극적인 참여도를 보였으며 고객들의 대기 행렬이 지속되었다.
또한,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핸드 메이드의 섬세한 디테일과 컬러풀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SS 시즌 컬렉션 제품을 직접 착용 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BOB는 지난 2월 24일 롯데백화점 광주점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평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비오비(BO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