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2:39
스포츠

경남FC, 대종의료재단 부곡온천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7.03.06 16:38 / 기사수정 2017.03.06 16:39

채정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경남FC와 대종의료재단 부곡온천병원이 5일 오전 11시 경남FC GFC-Supportium에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의료법인 대종의료재단 부곡온천병원 강영숙 이사장 외 관계자가 자리했고, 경남에서는 조기호 대표이사 외 사무국 임직원들이 업무협약 체결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부곡온천병원에서는 경남FC 소속의 임직원 및 선수들에게 심리상담, 보건교육 등의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경남FC는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을 진행 양 기관의 공익목적을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조기호 대표이사는 "경남을 위해, 상생 발전과 공익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기로 한 부곡온천병원 강영숙 이사장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고 이에 강영숙 이사장은 "부족하지만 경남FC와 함께 지역 공헌을 위해 앞장서 나가도록 하겠다"고 이번 업무협약 소감을 밝혔다.
 
또한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상생 발전은 물론이며,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기로 했다.
 
경남은 앞으로도 더 많은 기관 및 단체와의 MOU 체결을 통하여 후원과 경기 관람 문화 조성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경남FC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