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4:14
연예

오지호·윤진서 '커피메이트', 감성 가득 뮤직비디오·공식 OST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7.03.01 13:02 / 기사수정 2017.03.01 13: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오지호, 윤진서 주연의 일탈 로맨스 '커피 메이트'(감독 이현하)가 개봉을 기념하며 영화 속 주요 장면을 담은 감성 뮤직비디오와 공식 OST 음원을 공개했다.

'커피 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일탈로맨스다.

홍대 대표 싱어송라이터 곽푸른하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나는 네가 필요해'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곡은 영화의 엔딩 크레딧에도 사용돼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커피 메이트'의 주인공인 인영이 카페에서 만난 희수와의 즐거웠던 시간을 떠올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카페에서만 만나는 커피 메이트가 된 두 사람의 행복한 시간과 카페가 아닌 다른 공간에서 권태로운 일상을 보내는 장면들을 대조적으로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의 일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워 하는 모습과 혼자 카페에 앉아 서로를 기다리는 모습을 아름답게 그려내 두 남녀가 서로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감정들을 가득 녹여냈다.

또 '커피 메이트'의 공식 OST 음원이 지난 27일에 공식 발매되어 눈길을 끈다. '커피 메이트'의 OST를 맡은 정유리 음악감독은 드라마 '신의 퀴즈', '주군의 태양', '검사 프린세스', '화랑' 등의 드라마에서 편곡, 연주를 맡은 실력파 음악감독이다.

'커피 메이트'의 OST에는 특히 영화 속에서 나눈 두 사람의 특별한 대화를 담아내 영화 속 두 배우의 연기를 기다리는 관객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배우들이 대화를 하는 긴 호흡에 섬세한 감성을 부여해 영화를 더욱 빛나게 한 '커피 메이트' OST 음원은 멜론, 벅스, 엠넷 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곽푸른하늘의 감성 뮤직비디오와 동시에 OST 음원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내고 있는 일탈 로맨스 '커피 메이트'는 전국의 롯데시네마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톰픽쳐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