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많은 연예인들과 전문가들에게 최고의 파운데이션 브랜드로 평가 받는 RMK가, 3월 4일과 5일, 양일간 20주년을 기념하여, ‘Re-Fresh’라는 행사명으로 가로수길 핫 플레이스 머그 포 래빗과 콜라보레이션 스토어를 오픈한다.
기존의 많은 브랜드들이 단순히 잘 알려져 있는 장소를 빌려 런칭 행사를 진행했던 것과는 달리, 색조 화장품 브랜드와 유명 카페가 각자의 색을 살려 Win-Win 전략을 모색했다는 점에서 여타의 행사들과 크게 차별화된다.
머그 포 래빗의 기존 영업은 유지하면서, 동시에 입점 고객들에게 새롭게 리뉴얼된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과 20주년 기념 상품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미션 카드를 수행하면 브랜드에서 준비한 20주년 기념 에코백도 받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스토어를 기념해 머그 포 래빗에서는 해당 행사와 어울리는 기간 한정 특별 메뉴인 핑크빛의 리프레시 에이드를 개발하였고,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RMK에서 제공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10종 샘플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RMK는 이번 20주년 행사에서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파운데이션과 메이크업베이스가 훨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음을 알리고, 고객이 피부타입과 원하는 피부에 맞게 베이스 상품을 조합할 수 있도록 파운데이션 맵을 제안한다. 1997년부터 시작된 RMK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RMK 스토리존과 20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 포토 키오스크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올 시즌 핑크와 베이지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S/S 컬렉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 경품 행사까지 매장 요소요소에 재미가 가득하다.
하루 앞선 VIP 행사에서는 ‘화장대를 부탁해2’에 출연중인 두 아티스트, 우현증 대표와 함경식 실장이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VIP들에게 제공하는 케이터링은 머그 포 래빗이 특별히 RMK의 컨셉에 맞게 준비한다. 기존 VIP 외에도 일반 고객들 중 30명을 선정하여 VIP 행사를 초청하는 이벤트를 파우더룸에서 진행하고 있다. RMK 20주년 행사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RMK 홈페이지와 RMK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RMK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