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2:26
연예

'발칙한 동거' 우주소녀, 주방가는 오세득 막아선 이유는

기사입력 2017.01.26 08:17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집주인 우주소녀가 방주인 오세득의 앞을 막아섰다.

금남의 구역인 그룹 우주소녀의 숙소에 입성하며 아재의 로망을 이룬 오세득. 그러나 우주소녀는 셰프인 그가 주방을 진입하자 철통 방어 태세를 갖추며 냉장고 온몸 사수에 나선 것. 우주소녀의 냉장고엔 도대체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13명 우주소녀들의 손길이 닿아 있는 숙소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며, 셰프를 뛰어 넘는 새로운 능력자 오세득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설 연휴 27일 오후 5시 45분에 첫 방송 되는 MBC 설특집파일럿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설아-엑시-보나-성소-은서-다영-여름-다원-선의-수빈-미기-루다-연정)의 반전 숙소와 셰프 오세득이 예상을 뛰어 넘는 능력자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상큼 발랄한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과 오세득이 2박 3일간의 본격적인 동거를 시작하기도 전에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다. 19년 차 셰프 답게 가장 먼저 주방으로 향해 냉장고를 확인하려 한 오세득. 그러나 그의 앞을 막아서서 “계약 전에는 절대 못 열어요!”라며 우주소녀의 철통 방어가 시작된 것. 냉장고를 봐야겠다는 오세득과 온몸으로 막아선 우주소녀의 대치 상황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과연 냉장고 속에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지 기대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밖에도 반전이 곳곳에 숨어있는 우주소녀의 숙소와 동거 기간 동안 소녀들을 위해 현실 능력자로 변신하며 ‘득엄마’, ‘득가이버’ 등 각종 별명을 득한 오세득의 모습들이 가감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27일 오후 5시 45분, 2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