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44
연예

김재중, 화려한 귀환…亞 투어 서막 올랐다

기사입력 2017.01.22 10:1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김재중이 군 전역 후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 콘서트에 나섰다. 

김재중은 지난 21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콘서트 '2017 KIM JAEJOONG ASIA TOUR in SEOUL-THE REBIRTH of J'를 개최, 8개 도시 아시아 투어 첫 포문을 열었다. 

이날 콘서트에는 국내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 홍콩 등 아시아 팬들은 물론 터키, 독일, 미국 등 전세계 각지에서 김재중을 기다려 왔던 팬들로 가득했고, 김재중은 그런 팬들을 위한 아낌 없는 공연을 펼쳐내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1년 9개월이라는 공백기를 끝내고 돌아온 김재중은 첫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One Kiss(원 키스)’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열창한 'Luvholic(러브홀릭)'에 팬들은 두 번째 곡임에도 불구하고 전원 기립했고, 김재중도 화려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를 선보이며 함께 즐기는 무대를 이어나가기 시작했다.

김재중은 기존 앨범 수록곡은 물론 입대 전 팬들을 위해 미리 작업해 두고 간 정규 2집 ‘NO.X(녹스)’의 수록곡 등을 라이브 밴드에 맞춰 올라이브로 선보였고, 공백기가 무색한 그의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매너가 돋보였다.

김재중은 "여러분 덕분에 제가 살아있음을 느낀다"며 "전역한 지 한 달도 안돼서 이렇게 여러분들과 함께하고 있으니, 너무 행복하고 여기 있는 이 순간이 기적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랜만에 무대에 서니 제대했다는 게 실감이 나고 설렌다"며 "지난 시간 동안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다면, 이제는 조금 더 솔직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다정한 재중이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22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팬들과 두 번째 만남을 갖는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