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윤도현의 신곡 ‘Sparks Fly’(스파크스 플라이)가 12일 밤 12시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이 49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Sparks Fly’는 오늘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네이버 TV캐스트 및 네이버 V 등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윤도현이 가창한 ‘Sparks Fly’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을 아침이 오기 전에 빛나는 샛별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며, 윤도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적재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Sparks Fly’ 뮤직비디오에는 YB 멤버 전원이 출연, 함께 연주를 하고 이야기도 나누는 등 평소 YB 멤버들의 자유롭고 편안한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윤도현은 음원 공개에 12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S.M.STATION 49th YB-윤도현 SPARKS FLY COUNTDOWN LIVE (MC. 수영)’을 진행, 신곡 ‘Sparks Fly’ 소개는 물론 라이브 무대 및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M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매주 새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M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