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8:30
연예

스윗소로우, 오늘(5일) 2017년 첫 싱글 '해피 뉴이어' 발표

기사입력 2017.01.05 18:5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스윗소로우의 새해 첫 싱글 '해피 뉴이어'가 발매됐다. 

5일 낮 12시 발표된 스윗소로우의 '해피 뉴이어'는 어지럽고 힘든 세상에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같은 곡으로, 화음이 줄 수 있는 다양한 색깔 중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한 곡이다.

스윗소로우는 "넷이서 왁자지껄하게 새해 파티하는 분위기를 낼 수도 있고, 아기자기한 감정들을 표현할 수도 있고, 다양한 입에서 나는 소리들로 노래의 분위기를 더 가볍게 만들어 줄 수도 있거든요. 때로는 로맨틱하게 또 때로는 신나게, 때로는 멋있게, 때로는 발랄하게 어떤 감정과 기분들도 화음으로 표현할 수 있다고 믿고 그렇게 음악하고 있어요"라며 음악적 소신을 드러냈다.

이어 스윗소로우는 "팀 이름이 스윗소로우라서 '정주나요', '사랑해', '첫 데이트', '괜찮아 떠나 같이' 등 스윗한 느낌을 추구할 때도 있고,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그대에게 하는 말', '멀어져', '선샤인', '겨울여행' 같이 소로우에 점이 찍힌 앨범들을 노래할 때도 있어요. 그래서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화음 속에서 색깔을 더 다양하게,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게 가져갈 수 있었어요. 올해 2017년에는 자주 싱글을 내고 열심히 활동할 생각인데요, 그 때 그 때 마다 스윗한 기분이든, 소로우 한 기분이든 스윗 소로우 만이 낼 수 있는 화음을 바탕으로 그려내는 그림이라는 것은 변함없을 거에요. 사실 이번 싱글 해피 뉴 이어는 엄청 스윗하지만, 다음 싱글은 또 어떨지 모르지요? 스윗하다면 어떤 방식으로 스윗할지, 소로우 하다면 어떤 색깔로 소로우 할지도 지켜봐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라고 새해의 포부를 밝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유어썸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