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11
연예

'잘먹겠습니다' 오나미·허경환, 가상 결혼 종료 후 근황 공개

기사입력 2016.12.29 13:0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허경환과 오나미의 가상결혼 종료 후의 근황이 JTBC ‘#인생메뉴-잘 먹겠습니다’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오나미를 감동하게 만든 허경환의 문자가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29일 방송되는 JTBC ‘#인생메뉴-잘 먹겠습니다’는 연말 결산 특집으로 진행된다.

허경환과 오나미는 ‘잘 먹겠습니다’에서 가상결혼 종료 이후 처음으로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의 녹화분이 이미 방영된 상태. 이어 29일 방송되는 ‘잘 먹겠습니다’의 연말 결산 특집에서는 당시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녹화 당시 현장에서는 오나미가 보여준 허경환의 문자 내용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오나미는 허경환과의 일화를 설명하면서 “‘최고의 사랑’을 마친 후 허경환으로부터 장문의 문자를 받았다”고 운을 띄었다. 이 문자에는 ‘(첫 만남 때) 그 배에 네가 타고 있어서 너무나 감사하다’ 등 오나미와의 가상결혼에 대한 허경환의 진심이 담겨있었다.

이날 오나미는 “표현을 잘 못하는 허경환이 해준 말이라서 더 감동적이었다”며 허경환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오나미는 그 문자를 받자마자 실제로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전하며 허경환을 향한 영상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29일 오후 9시 3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