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05
연예

'문제적남자' 면도, 거친 외모 뒤 감춰졌던 스펙·순수美(종합)

기사입력 2016.12.19 00:17 / 기사수정 2016.12.19 00:1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면도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는 래퍼 면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면도의 스펙은 대단했다. 대일 외국어 고등학교 러시아과 출신인가 하면 미국 조지워싱턴대학교에 합격했다. 하지만 음악을 하고 싶어 입학을 미루다 결국 취소가 됐다고.

이어 면도의 금수저 집안 역시 공개됐다. 면도는 "어머니가 약사이고, 아버지가 치과의사다"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면도는 평소 거친 이미지와는 달리 방송 내내 잔뜩 긴장한 듯 카메라 울렁증을 호소하는 순수함을 드러냈다. 그는 "땀이 계속 난다"고 말하며 땀을 닦는가 하면, 멤버들의 짓궂은 놀림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순수 청년' 면모를 보여줬다.

또 그는 자신이 반려동물로 키우고 있는 페럿 두마리를 공개하며 "여자친구가 수달 영상을 보여주면서 날 닮았다고 보여줬다. 수달 닮은 동물 없을까 찾다가 키우게 됐다"고 페럿을 키우게 된 배경을 밝혔다.

얼떨결에 여자친구 존재를 공개한 면도는 "아직 엄마는 모른다"고 말하면서도 "엄마, 나 여자친구 있어"라고 영상편지를 통해 뒤늦게 여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면도는 방송 내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스펙과 순수한 매력을 드러내 시청자를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