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58
연예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1위, 벌써 3관왕…귀여운 '피 땀 눈물' 공약 실천 (종합)

기사입력 2016.10.21 18:23 / 기사수정 2016.10.21 18:23

김주애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1위 '싹쓸이' 행보를 이어갔다.
 
2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방탄소년단은 '피 땀 눈물'로 샤이니의 '원 오브 원(1 of 1)'을 꺽고 1위를 달성했다.
 
방탄소년단은 1위 호명 후 "먼저, 방시혁 프로듀서님을 비롯한 소속사 분들 감사드리구요. 팬클럽 '아미' 분들 저희가 받은 모든 상은 여러분과 함께 받는 거라고 생각합니다"며 "아미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감에 이어 방탄소년단은 앞서 내건 1위 공약에 맞춰 샤이니의 '원 오브 원'처럼 귀여운 '피 땀 눈물' 무대를 선보였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컴백 일주일 만에 '쇼챔피언',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 1위까지 거머쥐며 3관왕에 올랐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오아이, 빅브레인, 마틸다가 컴백 무대를 가졌다. 아이오아이는 '너무너무너무'와 '잠깐만'으로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빅브레인은 '아파'로 화음과 가창력을 자랑했으며, 마틸다는 '넌 Bad 날 울리지마'로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GOT7, SF9, SHINee, 다비치, 다이아, 달샤벳, 디셈버, 레이디스 코드, 마틸다,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백퍼센트, 빅브레인, 산들, 아이오아이, 에이핑크, 이예준, 크레용팝, 투포케이, 펜타곤, 헤일로가 출연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김주애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