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47
연예

[포인트:신] '질투의 화신' 공효진♥고경표, 달콤한 마트 데이트

기사입력 2016.10.19 17:31

김주애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질투의 화신'에서 공효진, 고경표가 신혼부부를 연상케 하는 마트 장보기에 나선다.

현재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표나리(공효진 분)는 양다리를 걸치라는 이화신(조정석)과 고정원(고경표) 사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같이 살아보지 않겠냐고 제안한 상태다.
 
그런 가운데 19일 '질투의 화신' 측은 고정원과 표나리가 함께 장을 보며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카트를 끌고 물건을 구경하는 두 사람은 같이 있기만 해도 설렘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 속 표나리와 고정원은 필요한 물건을 꼼꼼하게 비교하는가 하면 이불 코너에서는 침대 위에 누워보는 등 마치 신혼부부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고정원에게 말을 놓는 것조차 어려워했던 표나리가 반말하기 퀘스트까지 깬 만큼 더욱 친근해져 있을 두 사람의 데이트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표나리 앞에서 만큼은 한 없이 다정한 고정원과의 데이트가 표나리의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라고. 

'질투의 화신'의 관계자는 "17, 18회에서는 나리가 가지고 있는 생각, 감정들이 조금 더 디테일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또 그녀는 포기를 모르는 화신, 정원이 때문에 양다리를 걸치게 될 상황과 마주하게 됐지만 그 과정에서 자신도 자각하지 못 하고 불쑥 드러나는 마음들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19일 오후 10시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M C&C

김주애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