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44
연예

윤균상, 이 분위기 압도적 '끝 없는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16.09.26 17:22 / 기사수정 2016.09.26 17:2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윤균상의 여심을 녹이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드라마 '닥터스'에서 수 많은 화제와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윤균상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와 함께한 10월 화보에서 우아한 남성미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하퍼스 바자 10월호를 통해 배우 윤균상은 여심을 녹이는 로맨틱한 눈빛과 자연스런 포즈 등을 포함한 남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냈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의 모던한 컬러 톤을 베이스로 진행된 하퍼스 바자 화보는 모던한 느낌의 수트와 재킷, 니트를 윤균상이 완벽하게 소화, 의상을 돋보이게 하는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관계자는 "이번 촬영은 윤균상의 우아하고 남성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우리가 생각하고 원했던 컨셉의 분위기와 사진이 딱 나온 것 같다. 그리고 너무나 매력적이고 멋진 윤균상 배우와 함께해 너무나 즐겁고 좋은 시간이었다"라며 큰 만족도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최근 종영한 드라마 '닥터스'를 통해 또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배우 윤균상은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3'에 출연하게 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나영석PD의 막내 라인으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배우 윤균상은 '나영석의 공식 멤버' 배우 이서진, 뉴페이스 에릭과 함께 '삼시세끼 어촌편3'에서 어떤 호흡과 케미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하퍼스 바자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