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6:18
연예

100만 돌파 '벤허', 우정·배신·복수 담긴 벤허·메살라 비하인드컷 공개

기사입력 2016.09.22 11:51 / 기사수정 2016.09.22 11:5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봉 8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명작의 화려한 부활을 알린 '벤허'가 관객들의 극찬 속에 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유대인 왕자 벤허와 형제처럼 자란 메살라의 우정부터 배신과 복수가 얽혀 변해가는 두 사람의 모습까지 다양한 장면들이 담겨있다.

벤허와 메살라가 드넓은 벌판을 달리며 경주를 즐기는 모습과 금의환향한 메살라가 벤허와 재회하는 모습은 두 사람의 뜨거운 우정을 보여준다.

유대인 벤허와 로마의 피가 흐르는 메살라의 특별한 우정은 로마와 예루살렘의 대립이 계속되는 분열의 시대 속에 화합과 평화에 대한 바람이 담겨있다.

벤허의 곁을 떠나 로마 군에 지원해 잔혹한 전투를 치렀던 메살라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폭우 속에 아수라장이 된 전쟁터에서도 매섭게 살아있는 눈빛과 거침없는 발걸음에는 권력과 명예를 향한 메살라의 욕망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한편 허름한 전차 위에서 단단히 고삐를 쥔 벤허 역시 눈길을 끈다. 가문을 몰락시킨 제국에 복수하기 위해 목숨을 건 전차 경주를 준비하는 벤허의 모습에는 비장함이 감돈다.

이처럼 '벤허'는 두 사람의 뜨거운 우정과 뒤틀린 운명을 담은 장대한 서사를 그리며 관객에게 깊이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벤허'는 로마 시대, 형제와도 같은 친구의 배신으로 가문의 몰락과 함께 한 순간에 노예로 전락한 유대인 벤허의 위대한 복수를 그린 대서사 액션 블록버스터다.

잭 휴스턴과 토비 켑벨, 로드리고 산토로와 명배우 모건 프리먼 등이 출연한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